클래시로얄 한지는 오래 되었고


짧은 전략게임이라는 생각에


밥먹고 한판


자기 전 한판


틈날 때 한판 하다보니


전설아레나 까지 가게 되었어요~



클래쉬로얄


재미로 하다가 한번씩 열 받기도 하시죠? ㅎ


제가 사용하는 클래시로얄덱 소개 드릴께요


전설이 많이 있긴 하지만 참고해서 재밌는게임 해보세요 ^^





저는 크래시로얄 트로피가 3800에서 왔다갔다 하고있어요


너무 강력하신 분이 많다 보니 4000까지는 아직무리네요


킹스타워는 10이고 

12 13분들 만나면 참혹하답니다 ^^



제가 사용하는 크래시로얄덱은


프린세스 lv2 

도둑 lv2

기사 lv11

광부 lv2

아처 lv11

박쥐 lv11

고블린갱 lv11

고블린통 lv5


에요


프린세스로 hp낮은 덱들 견제하고

박쥐 고블린갱 으로 hp 큰 덱 상대

기사로 몸빵

광부 역습

고블린통 역습으로 사용 하고 있어요



기본적으로 클래시로약에서 이기기 위해서는

가지고 있는 캐릭터 덱이 레벨이 높아 강력하거나


싸움을 잘 해야 하는데


저는 기습과 저희 진영에서 방어 후 역습으로

타워에 데미지를 많이 주는 전략으로 게임을 해요


다음에 유투브로 올려서 셜명 드려 볼께요 ^^




얼마전에 클래시로얄 고블린통 도전 성공했어요

제가 고블린을 좋아해서 ^^



그리고 클래시로얄클랜에대해서

다음 글 알려드릴께요 ^^





제가 사용하는 클래시로얄덱에서 

힌트 얻어서 많은 승리 거두세요 ^^

+ Recent posts